본문 바로가기

하수구변기씽크대뚫음일지

용인 기흥구 상하동 하수도 하수구 막힘 어디??용인 기흥구 상하동 하나로마트용인점 달걀 냉장진열대 드레인 하수구 막혀 바닥으로 물이 흐릅니다

용인하수구막혔을때
기흥구변기막혔을때
상하동하수도막힘 해결해야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 용인하수도뚫음 작업은
기흥구 상하동 에서
상하동하수구뚫음 작업을 했어요
장소는 아래

하나로마트용인점 입니다
예전
기흥구소변기막힘
상하동소변기막힘 으로
뚫음작업 한곳입니다

또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로마트 물건배달 차량인가봐요
아주 귀엽네요

로컬푸드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너무많은 품목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이중에
하수구 문제인곳은

진심을판다
안심을판다
코너 반대쪽
쭈~~~욱 들어가서

바로여기
달걀냉장진열대
계란냉장진열대 입니다

여기
진열대 아래
드레인호스를 통해 내려가서
용인하수구
기흥구하수도
상하동하수구 에 연결된

하수구 막힘 현상으로 역류하여
매장 바닥으로 물이 흘러나와
신발도 적시고
바닥이 더러워져서
빠른처치가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이런구조입니다
양쪽에서 드레인파이프에서
가운데로 연결되어 아래로 빠지는 구조입니다

사진찍어보니
용인하수도막힘 으로
기흥구하수도막힘 으로
상하동하수구막힘 으로
물이 너무도 천천히 내려가는
거의 막힌수준 입니다

몇가지

용인하수구뚫음
기흥구하수구뚫음
상하동하수구뚫음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바닥 깊숙한곳에
하수구배관이 있어서
낮은포복!!!
이걸 몇번 했는지.....

지금
냉장진열대 설치한지가
3년이 넘었다고해요
그동안 쌓인 이물질 들이 많이
나왔네요

가끔은 이런 청소작업을 해야겼지요~

이런상황은
가정집
에어컨배수구막힘 으로도 많이
발생이 된답니다~^^


동백동씽크대막힘
동백동씽크대뚫음
동백동변기뚫음
중동변기막힘뚫음업체
언남동씽크대뚫음
공세동 보라동 보정동
신갈동 상갈동 구갈동
등등
씽크대 하수구 욕조 세면대
변기 소변기 막힘 뚫음 수리업체 로
연락주시면
내일처럼 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