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수구변기씽크대뚫음일지

용인 수지 동천동 현대홈타운2차A 씽크대뚫음(음식물처리기 하수구 배수구 에 무 를 많이갈아넣어 막힘 막혔을때)

용인 수지구
어둑어둑 해가지고
어둠이 깔린 밤

수지씽크대배수구막힘
동천동씽크대막힘 으로
연락주신곳은

동천동
현대홈타운2차 아파트
입니다

동천동현대홈타운
싱크대배수구막힘 원인은 어떤것일까요???

이제
23년 12월 중순을 향하여
가고있는 즈음
아파트입구마다
예쁜 크리스마스트리 가 한껏
아름다움을 나타내고 있네요~

문제의
오늘 동천동씽크대뚫음 작업 현장
도착해보니
동천동싱크대막힘 이 음식물처리기
음식물분쇄기를 사용하고
막혔다고해요

이렇게 영상보시는 바와같이
물이 실겆이통에서
안빠지고 있는상태입니다

수지씽크대
동천동싱크대 아래는
음식물처리기
음식물분쇄기
디스포져 가 설치되어 있고요

아래
동천동하수구 배수구 를 확인해보니
물이 꽉!!!?막혀서
내려가질 않고있습니다

얼마나 막혔길래?
무었이 막고 있길래???

이래저래
열심히
수지씽크대뚫음
동천동씽크대뚫음 작업을
마무리했어요

여기는 일층인데
특히나
아파트일층은 다른 높은층에 비해서
음실물 관리를 철저히 해주셔야
합니다

하수구 배관이 단독배관이면
냄새방지를 위해서
P트랩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깨끗히게 뚫린
배수구 배관을 볼수있습니다

헉!!!
무 를 너무 많이 갈은게
문제가 되었네요

적당히 뭐 든지 적당히 해야겠네요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블랙 커피 를
수고하셨다고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수지씽크대뚫음
풍덕천동싱크대뚫음
상현동씽크대뚫음
죽전동싱크대뚫음
신봉동씽크대뚫음
성복동싱크대뚫음
고기동씽크대뚫음
광교씽크대뚫음
상현동변기뚫음
신봉동변기막힘뚫음
변기뚫음방법

하수도 하수구 뚫음방법 업체

언하수구녹임
언수고녹임
언하수구해빙
언수도해빙
녹이는곳
녹이는업체